Home > Event & News > News

[스타서울TV] 하와이안 다이닝 ‘알로하테이블’서 ‘만원의 행복’ 즐기자
작성자 : 관리자(mychacha@marizin.com)   작성일 : 16.03.07   조회수 : 2833
파일첨부 :

 

3/4일 - 스타서울TV 뉴스에 알로하테이블이 나왔어요~!

 

 

[기사 본문]

하와이안 다이닝 ‘알로하테이블’서 ‘만원의 행복’ 즐기자!

- 싱그러운 봄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개최!

 

하와이의 이국적인 낭만과 정취가 어우러진 하와이안 카페&다이너 ‘알로하테이블(ALOHA TABLE)’이 막 시작된 봄 시즌을 맞아 싱그러운 봄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.

이번 프로모션은 3월 7일부터 3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마다 ‘갈릭 쉬림프 라이스볼’, ‘아일랜드 코브 샐러드’, ‘알로하 버거’, ‘로미로미 쉬림프 샐러드’ 등 매주 해당되는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.

이번 행사는 봄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메뉴들만을 선정해 3월의 설레는 봄을 느끼기에 더 없이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.

신선한 재료로 풍성하게 준비된 샐러드 메뉴 2종과 하와이안의 이국적인 풍미를 짙게 느낄 수 있는 ‘알로하버거’ 그리고 하와이 노스쇼어의 명물로 잘 알려진 ‘갈릭 쉬림프 라이스볼’ 등 모두 알로하테이블의 인기메뉴들로 구성됐다.

 

단 해당 이벤트는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‘파르나스몰점’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에 위치한 ‘판교점’ 2개 매장에서 진행된다.

한편 알로하테이블은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각 지점마다 다양한 콘셉트와 특색 있는 인테리어로 하와이의 문화와 음식을 널리 전하고 있는 글로벌 다이닝 매장이다.

하와이만이 가지는 ‘특별함’과 알로하 정신이 가지는 ‘따뜻함’을 모토로 하와이의 본질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알로하테이블은 일본에 다수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서울에서는 청담점과 코엑스 파르나스몰 그리고 다양한 맛집이 모여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 

자세한 내용은 알로하테이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.

(02-511-3734, blog.naver.com/alohatablekr)

이전글 [브릿지경제] ‘알로하테이블’, 현대百 판교점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
다음글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출시!!